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 CBT 참여자 모집 및 홍보모델 실루엣 공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의 짜릿함 경험할 수 있어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시선 사로잡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 고조시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의 CBT(Closed Beta Test) 모집을 실시하고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스킬을 갖춘 캐릭터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이용자는 중국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안에서 역사 속 실제 명장을 직접 만나고 이들과 함께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면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게임 속 시대가 바뀌게 되고, 각 시대별로 열리는 다양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는 ‘난세: 영웅의 탄생’의 가장 큰 핵심이다. 이 외에도 고유의 스킬과 특성을 지닌 총 7개의 문파인 촉산, 무명, 백화, 협은, 백화고, 소림, 천살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난세: 영웅의 탄생’의 CBT 참가 신청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또한, ‘난세: 영웅의 탄생’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요한 분위기 속 비장한 모습과 함께 위대한 영웅의 위엄을 뽐내는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난세: 영웅의 탄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CBT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CBT를 신청하셔서 게임도 미리 즐기시고, 풍성한 선물도 많이 받아보시길 바란다. 더불어 실루엣만 보여드린 홍보모델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더욱더 큰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난세: 영웅의 탄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공식카페 가입자 돌파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 내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페이지: http://ns.linekongkorea.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