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의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가 2월 5일(화) 0.8.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메이저 업데이트에 새롭게 등장한 깃발 사수 PvP는 각각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자신의 깃발을 지키면서 상대의 깃발을 빼앗는 클래식 멀티플레이어 모드이다. 또 게임 미션 협동 모드는 기존 솔로 플레이만 가능했던 게임 내 모든 미션을 다른 섀도우건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친구와 함께 스토리 캠패인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섀도우건 레전드 세계는 깃발 사수 PvP나 게임 미션 협동 모드를 통하여 더욱 확장될 수 있습니다."라며 "우리는 이 게임에 변함 없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능한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 외에도 깃발 사수 모드를 위한 신규 PvP 맵 외계인 동굴(Alien cave), 오퍼월에서 골드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 제시, 5가지 신규 이모티콘(포고, 로데오, 빈둥빈둥, 가오리, 줄넘기)과 4가지 신규 레전더리 무기(로켓포 Bestie, 기관총 Pile Driver, 권총 Spectrum, SMG Wintermute) 등도 추가되어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