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레벨 400으로 확장, 6차 전직 ‘영수 시스템’ 등장해 고레벨 유저에게 희소식
신규 성물 ‘용신 보물’, ‘마법진’ 콘텐츠, 정령 ‘각성’ 시스템 등 육성의 재미 ‘배가’
모험 ‘용의 동굴’ 및 재료 던전 ‘정령협곡’ 등 새롭게 오픈, 색다른 재미 전달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에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기존 350에서 400으로 확장되었으며, 6차 전직 ‘영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성물 ‘용신 보물’과 펫에게 강력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마법진’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정령에게 특별한 힘을 주입할 수 있는 ‘각성’을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용의 동굴’ 컨텐츠와 재료 던전 ‘정령협곡’이 신규로 오픈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련의탑과 투신전의 최고층을 확장했으며, 그간 유저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길드 채팅창 시스템을 최적화 시켰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로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