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게임즈, 특허받은 위치기반 모바일 OX 퀴즈 게임 ‘퀴즈럼블 커넥트’, 주요 캐릭터 공개
다양한 분야의 퀴즈로 즐기는 위치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퀴즈럼블 커넥트’만의 취향 저격 캐릭터들로 매력 뽐내며 이용자들의 기대감 높여

엑소게임즈(대표 염의준)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퀴즈 게임 ‘퀴즈럼블 커넥트’의 주요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가까운 위치에 있는 다른 이용자와 자동으로 매칭되어 상식, 과학, 우리말,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위치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특히,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매력이다. 

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피버모드로 퀴즈를 즐길 수 있고, 퀴즈왕이 되어 왕관을 차지하면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각양각색의 통통 튀는 캐릭터를 수집하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 외에도 다수의 선택이 정답이 되는 다수결 퀴즈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각 퀴즈 분야별로 엄친딸, 스노우벨, 피기, 강시, 괜찮소 등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면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함께 공개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TOP 10에 선정되고, 지난 9월 2018 이달의 우수게임 3분기 착한 게임 부문에 선정되는 등 다수의 수상 내역을 자랑하는 글로벌 캐주얼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엑소게임즈의 신작으로, 1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엑소게임즈는 ‘퀴즈럼블 커넥트’를 비롯해 네이버 웹툰 ‘우리집에 곰이 이사왔다’를 원작으로 한 방치형 힐링게임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이 밖에 ‘몬스터 스냅’, ‘아일랜드 크래프트(가제)’까지 2019년 다양한 신작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엑소게임즈 염의준 대표는 “오늘 공개된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도 미리 엿보시고 개성 만점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정식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