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총괄디렉터 박정식 대표의 신작 ‘헌드레드 소울’ 17일 국내 서비스 시작
100여종의 장비와 부관을 조합하여 모바일 환경에서 최고의 액션감을 선사
정식 서비스 기념해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작 ‘헌드레드 소울’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은 ‘상대성 액션 이론’을 표방하며 기존 틀에 박힌 모바일 게임들의 트렌드에서 벗어나 유저의 컨트롤과 몬스터의 패턴 공략, 100여종의 무기와 다양한 부관들을 조합, 연계하는 오직 액션에만 집중한 게임성으로 사전 공개 서비스 된 싱가포르와 호주에서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2주간 진행된 비교적 짧은 사전 모집 기간에도 50만명의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들어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새로 공개된 3종의 TVCM 역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하여 기술, 경험, 협동의 컨셉으로 <헌드레드 소울>이 추구하는 바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헌드레드 소울>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전장까지의 컨텐츠를 클리어하고 새로운 부관과 계약할 때 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에메랄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헌드레드 소울>의 정식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