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S’ 정식 서비스 시작
원작 특유의 그래픽과 판타지 세계관,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 증정 예정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X-Legend entertainment(엑스레전드)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S’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아우라킹덤S’는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과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몰입력을 높인 모바일 MMORPG로,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유명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게임 속 등장하는 매력 만점 캐릭터를 수집하고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특히, 게임의 핵심 요소인 가디언 시스템을 고스란히 옮겨와 모바일에 최적화했음은 물론, 다양한 교감시스템과 결혼, 농장관리, 집 꾸미기 등의 감성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통해 전투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무기를 교체하며 더욱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이 게임의 큰 특징이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우라킹덤S’는 이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정 레벨 및 전투력을 달성한 후 공식카페 내 해당 게시판에 인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함께 신속의 열매, 신비한 깃털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C.O.C 이종철 게임사업실장은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와 퀘스트의 연계성이 특징인 아우라킹덤S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우라킹덤S’는 정식 출시 전부터 인기 가수 청하가 참여한 게임 OST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이용자들을 만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