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코이오스 오픈
완성도 높은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투 즐길 수 있어
신규 서버 코이오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 함께 진행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버스M>의 신규 서버 코이오스를 오픈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리버스M>은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PC게임을 하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를 물론, 다양하게 마련된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난 지스타 2018에서 콤보 게이밍 엔터테인먼트(COMBO GAMING ENTERTAINMENT)와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 협력을 위한 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리버스M>은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브라질을 비롯해 아시아까지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6일 신규 서버 테미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코이오스를 오픈한 <리버스M>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서버 전용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임무를 달성할 때마다 성장 물약, 골드, 전설 방어구, 블루캐럿과 같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리버스M>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골드캐럿을 구입하거나 전투력 및 레벨 랭킹에 따른 다채로운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신규 서버 코이오스의 오픈과 함께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리버스M을 더욱더 재미있고 새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재미있는 즐길 거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풍성한 프로모션과 함께 신규 서버 코이오스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나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버스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