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게임즈, 모바일 MMORPG ‘블러디:헌팅월드’ 게임 캐릭터 영상 공개
개성 만점 매력을 지닌 게임 속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 높여
게임의 핵심 요소인 가문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선 사로잡아
사전 가문 생성 프로모션 통해 5만 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 선물로 증정

에그게임즈(EGG GAMES, 대표 라진규)는 ShouYou Network Technology가 개발하고, 자사가 2019년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러디:헌팅월드(이하, 블러디)’의 게임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블러디’는 가문의 영광을 위해 빛과 어둠의 세력으로 나뉘어 뜨거운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게임의 핵심 요소인 가문을 중심으로 길드 콘텐츠 등의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가문을 지키면서 동시에 최고의 가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문의 강력한 힘을 증명하기 위해 벌이는 월드보스를 비롯해 각 가문간의 대규모 PVP와 대형 PVE 콘텐츠까지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용자는 개성 만점 각기 다른 스킬을 보유한 게임 속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특성을 활용해 더욱 화려한 액션과 함께 강력한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이와 같이 ‘블러디’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게임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이번에 공개된 게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블러디’에 등장하는 워리어, 아처, 어쌔신, 메이지 총 4종의 직업과 이들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강렬한 플레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블러디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이 게임의 특징과 매력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게임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게임 속 등장하는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라며, 이를 시작으로 출시와 동시에 신규 캐릭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곧 출시를 앞둔 ‘블러디’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와 골드, 랜덤 보석상자 등 5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공식 카페 프로모션으로 가입자 달성 이벤트 및 컵라면 기프티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게임 영상: https://youtu.be/6Sc0hXgJGfs

블러디 사전예약: http://www.bloody.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