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부터 시작한 ‘모두의마블’ 최초 ‘월드 챔피언십’, 23일 최종결정전 끝으로 성료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 혜택, 최종 우승 대한민국, BJ듀오 차지
전 좌석 매진...관람객에게 양일간 6천 다이아 증정,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 선사
신규 ‘업다운맵’ 업데이트 기념, 총 3천 다이아 획득 가능한 ‘다이아 리필 이벤트’ 진행 中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부터 개최한 ‘월드 챔피언십’은 12월 22일, 23일 양일간 총 6개국 12명의 치열한 승부 끝에 대한민국, BJ듀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5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준우승은 태국의[JiogKo]B#888 선수가 차지했다. 

최종 우승자 BJ듀오는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와 함께 본인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을 동시에 거머 쥐었다. 

우승을 차지한 BJ듀오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준 덕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은 국가대표 결정전에 이어 최종결정전도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현장 관람객에게 양 일간 총 6천 다이아를 제공하고,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 데니스 및 슬기와 함께 관람객 전원에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선물하는 등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도 선사했다. 

또한, 총 5천만 다이아가 걸린 ‘우승국 맞추기 이벤트’ 및 플레이만으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챔피언 주사위’를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게임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마련한 ‘월드 챔피언십’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린다”며 “국민 모바일 게임의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간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라인을 들어 올려 상대를 가둬 파산시키거나 다른 라인을 독점할 수 있는 신규 ‘업다운맵’을 추가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즉시 1천 다이아를 지급 하는 등 총 3천 다이아를 획득 할 수 있는 '다이아 리필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캐릭터 ‘성냥팔이 소녀 캐롤 출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월드 챔피언십의 다시보기 영상은 모두의마블 공식 유튜브 모마TV(https://www.youtube.com/playmoma)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