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커스텀스토리와 ‘일리오스 도끼병’ 전직 업데이트 실시
자신의 팀에 합류시킬 영웅 선택에 도움을 주는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커스텀스토리 ‘당신에게 기적을’ 및 ‘일리오스 도끼병’의 전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목) 밝혔다. 

먼저 신규 커스텀스토리 ‘당신에게 기적을’은 에픽세븐의 주인공인 ‘라스’가 동료들인 레오, 크라우, 루지드, 크로제 등 다양한 영웅들의 새해소망을 이루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커스텀스토리를 클리어 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한정 아티팩트, 전설 촉매제, 하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번째 전직 영웅의 추가도 함께 이루어졌다. ‘전직 시스템’은 일정 단계까지 성장시킨 영웅을 전직 퀘스트를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영웅은 ‘일리오스 도끼병’이다. ‘일리오스 도끼병’은 3성 영웅임에도 좋은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직에 성공하면 스킬에 회복능력이 추가되어 생존력이 더욱 상승한다. 더불어 스킬트리에 투자를 통해 각종 능력치도 상승시킬 수 있다. 

더불어, 게임 편의성 개선의 일환으로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향후 이용자들은 임의 전투용 맵에서 에픽세븐 모든 영웅들의 스킬을 사용해볼 수 있어 자신이 보유하지 못한 영웅들의 스킬 연출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보상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주인공 라스가 오래간만에 서브스토리에 등장해 동료들의 새해 소망을 이루어주는 산타클로스가 될 예정이다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함께 업데이트 된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도 향후 자신의 팀에 합류시킬 영웅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