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및 엔트족 등장 등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 시작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 ‘노엘’ 출시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신규 사냥터 3곳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늘(20일)부터 시작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검은사막 모바일에 산타클로스가 방문했다. 26일까지 최초 접속 시점부터 산타클로스의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의뢰를 완료하면 산타클로스가 특정한 시간에 이용자의 개인 영지를 방문한다. 영지에 도착한 산타클로스를 만나 의뢰를 완료하면 특별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12월 4주차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에 ‘크리스마스 엔트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필드에 등장하는 엔트족을 사냥하고 획득한 증표로 고대 금주화, 돌파 복구권, 용맹의 증표, 카프라스의 흔적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으로 ‘노엘’이 판매되며, 샤카투 상점에서 ‘샤카투의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가 시작된다. 쿠폰을 모으면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영지 조경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퀴즈를 풀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르의 퀴즈’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사냥터 3곳이 추가됐다. 신규 사냥터는 ‘슐츠 비밀 요새’, ‘하스라 숨겨진 석실’, ‘크론성 왕의 정원’으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지만, 다량의 인게임 재화를 수급할 수 있다. 또한 각성 기술 교본과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심연등급 장비가 드롭된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ckdeser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