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대규모 성서전 업데이트 실시
두 종족 전쟁 컨텐츠로 최강의 PK 컨텐츠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다크에덴M’이 성서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성서전은 ‘다크에덴M’의 종족 전쟁 컨텐츠 중 가장 흥미롭고 유저들이 기대하는 컨텐츠이다. 성서전을 통해 종족 전원에게 이득이 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어 종족의 사명을 걸고 최강의 박진감 넘치는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성서전 업데이트는 총 6개의 성서가 1차로 적용되며 상대 종족과 결투하여 안치된 성물을 빨리 획득하는 것으로 승패가 정해진다. 성서전이 종료되면 성서전 기여도에 따라 랭킹이 주어져 개인 등급 버프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다크에덴M’은 정식 서비스 이후 구글 스토어 및 애플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에 랭킹되어 ‘다크에덴M’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여세를 몰아 빠른 시일에 대규모 성서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재미와 흥미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존 성서전의 감성과 더불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번 성서전 업데이트를 통해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의 뜨거운 성서 쟁탈전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