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신규 캐릭터 미카엘 공개
태양과 밀접한 관계를 지닌 고유의 스토리와 강력한 방어 능력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 높여
개성 만점 영웅들과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지루함 틈 없이 게임 즐길 수 있어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가 신규 캐릭터 ‘미카엘’을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 새벽의 천사 ‘미카엘’은 탄생의 순간부터 태양의 영향을 받아 태양과 밀접한 관계의 스토리를 지닌 캐릭터로, 태양의 빛의 도움으로 적의 공격과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동시에 강력한 방어능력을 갖추고 있어 이용자는 더욱 화려해진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를 기념하여 21일(금)부터 한정 영웅 모집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데일리 판타지’는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의 개성 만점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더빙으로 생동감이 더해진 캐릭터는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함은 물론, 이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스킬 조합으로 더욱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속 다양하게 마련된 독특한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른 이용자와 함께 공유하거나 게임 속 BJ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플레이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로 더욱 특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2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한 ‘데일리 판타지’는 정식 서비스 하루만에 접속자수 10만 명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는 매출 순위 16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매출 순위 1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업데이트도 앞두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라스타게임즈는 “데일리 판타지의 신규 캐릭터인 미카엘을 공개한다.”라며, “각 캐릭터가 모두 고유의 스토리를 지닌 만큼 미카엘 역시 태양과 밀접한 관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이용자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며, 특별한 무기를 지닌 만큼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액션으로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