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기동전대:아이언사가' 12월 18일 국내 정식 출시
고품질 일러스트, 화려한 일러스트, 일본 유명 성우진 더빙으로 무장
1월 18일까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국내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더치(Game duchy, 대표이사 리지앙)는 금일 오전11시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기동전대:아이언사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애플 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평화의 시대에 전투 장갑 기계인 ‘배틀 메카’의 탄생으로 인해 다시 시작된 전쟁에 휘말린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모험을 담은 풍부한 스토리로 진행되는 모바일 RPG다. 

고품질 일러스트의 ‘베틀 메카’, 전투기, 전차와 300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마음대로 조합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OST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기타 토모카즈, 이케다 슈이치, 유카나, 미즈키 나나 등 일본의 유명 성우진들이 더빙에 직접 참여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더치는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월 18일까지 한 달 동안 공식 SNS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ironsaga_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saga.kr)을 공유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글이나 애플의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1명에게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캐릭터 ‘로우’의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앞서 출시된 중국에서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일본에서도 13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게임더치 관계자는“중국과 일본에서 많은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일러스트와 OST가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SNS를 통해 진행되는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