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캐릭터 리디아의 과거를 감상할 수 있는 ‘에픽 퀘스트’ 추가
크리스마스 던전 추가…크리스마스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야누스ㆍ베르단디ㆍ미스 에티칼 등 크리스마스 코스튬 3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에픽 퀘스트 ‘리디아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픽 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추가적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로 주인공 테오와 레오나에 이어 리디아의 스토리가 새롭게 추가됐다.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리디아를 S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길드와 길드전 시스템에도 일부 변화가 이뤄졌다.  우선, 길드 최대 레벨이 상향되었으며 상위 길드 레벨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품 또한 추가됐다. 길드전에서는 길드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길드전 방어전 진행 시 패시브 효과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돼 방어전을 보다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나이츠크로니클은 크리스마스 기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 보인다. 우선 크리스마스 던전이 한정된 기간 동안 열리면서 이용자들은 던전 클리어를 통해 2018 크리스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코인을 활용해 4성 SSR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테마의 신규 코스튬 3종도 추가됐다. 야누스, 베르단디, 미스 에티칼 3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새롭게 선 보이며 해당 코스튬을 장착하고 크리스마스 던전에 입장할 시 추가로 크리스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