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 애니메이션 공개
‘데일리 판타지’를 소재로 유튜버 블루샤크, 세치혀+텔론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확인할 수 있어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RPG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가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판타지 배경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영웅을 수집하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고퀄리티 일러스트는 물론, 일본 유명 성우가 음성 더빙에 대거 참여해서 생동감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영웅을 수집하여 룬을 조합하거나 장비 공명 시스템으로 강화시키고,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랜덤 지도를 탐색하고 레전드 장비를 획득하는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레저 RPG답게 방치형 육성 시스템을 도입해 따로 컨트롤 없이도 빠른 육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게임 내에 BJ 시스템을 도입해 누구나 BJ가 될 수 있으며, 쉽게 자신의 플레이를 공유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데일리 판타지’와 인기 유튜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게임 ‘데일리 판타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블루샤크 애니메이션에서는 우연히 게임 속 세계로 빠져든 샤크를 중심으로 전투를 벌이는 등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구성이 돋보이며, 세치혀와 텔론이 함께 제작한 애니메이션에서는 계속해서 마족을 물리쳐 나가는 장면을 유머스럽게 보여주면서 웃음을 유발하게 한다. 

라스타게임즈는 “데일리 판타지를 유쾌하게 재탄생시킨 콜라보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라며, “유튜버 블루샤크와 세치혀+텔론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에 감탄했다. 데일리 판타지를 너무 재미있게 표현해주신 유튜버분들께 감사드리고, 이용자분들께서도 즐겁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와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 애니메이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채널 및 블루샤크, 세치혀, 텔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