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의 슬로건 ‘칠성급 사이다 액션’에서 착안한 제품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음료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의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7일(금) 출시했다. 

지난달 27일(화) 출시된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한 게임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외모지상주의’의 슬로건 ‘칠성급 사이다 액션’에서 착안한 것으로, 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와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인기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모두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50명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추첨해 컬래버레이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17일(월)부터 23일(일)까지 게임 내 스토리 노멀 모드의 4-1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과 12월 24일(월)부터 30일(일)까지 리그전에 10회 참여하는 이용자들 중에서도 일부 인원을 뽑아 동일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 컬래버레이션 음료는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이 게임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