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동안 접속하면 최고 등급 장비, 아가시온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오는 19일까지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한 '빙고 이벤트' 진행
신규 아가시온 ‘루돌프’, ‘버섯돌이’ 2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12월 6일부터 1월 30일까지 게임에 2주 동안 접속하면 파격적인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UR 등급 일반 장비 선택상자', 'SR등급 아가시온 소환상자',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6개)',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6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에는 상자 1개당 최대 100개까지의 '마프르의 가호(강화에 유용한 아이템)'가 제공되며,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는 1개당 최대 30개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UR 등급 장비'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는 처음으로, 레볼루션 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찬스다. 

12월 6일부터 12월 19일까지는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빙고 추첨권이 제공되고, 이를 활용해 빙고 게임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SR등급 아가시온 선택상자', 'UR 장비 제작 레시피' 등 게임에서 획득하기 힘든 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2주년을 맞이해 펫 시스템인 '아가시온'에 신규 아가시온 '버섯돌이'와 '루돌프'가 추가됐다. 또한, 아가시온 전용 장비 '참'에 특수효과가 있는 '희귀 참'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2.netmarble.net)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