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코스프레 공개
3인 3색 매력 만점 코스프레 통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얻어내
독특한 스토리와 콘텐츠, 개성 만점 캐릭터 선보이며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다채로운 캐릭터 및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독특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특히,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 속 매력 넘치는 영웅들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기는 특별한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력을 높이며, 이용자는 이들을 수집하고 손쉽게 레벨업 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각의 캐릭터는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가 지닌 고유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더욱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랜덤지도 탐색, 독특한 BJ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코스프레에서는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로 분장한 전문 코스프레 팀 RZ COS의 야생의 딸기, 수야, 나리, 솜버를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게임 속 캐릭터인 앨리스, 바이올렛, 빅토리아, 페르세포네로 변신해 개성 만점 포즈를 취하는 등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매력과 특징을 고스란히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라스타게임즈는 “마치 살아 숨 쉬는 듯한 매력적인 코스프레를 통해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보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RZ COS와 이번 코스프레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의 이번 코스프레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채널 및 RZ COS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