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사전 예약자 120만명 돌파
5개 서버로 프리 오픈 후 총 10개 서버로 진행
오픈 이후 5일만에 구글 스토어 최고 매출 4위 랭킹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다크에덴M’이 4일 그랜드 오픈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M’은 사전 예약 5일만에 70만을 돌파하고 사전 예약기간 동안 120만명을 모집하여 사전 기간에도 큰 이슈로 부각되었다. 검색사이트 실검 3위에도 랭킹되는 등 오픈 전부터 뜨거운 돌풍을 몰고 왔다. 

지난 28일 프리 오픈을 진행하고 오후 12시경 5개 서버를 오픈하였으나 한번에 몰린 유저들로 인해 서버가 폭주하여 대기열이 발생, 모든 유저들이 게임 진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5개 서버를 추가하여 총 10개 서버로 진행했다. 

특히 런칭 5일만에 구글 스토어 최고 매출 4위에 랭킹되어 ‘다크에덴M’의 인기를 또 한번 증명했다. 이번 12월 4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공식 까페에서 진행되는 까페 이벤트와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게임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엔터메이트 박세철 대표는 “그 동안 ‘다크에덴M’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을 잊지 않고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