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이용자들의 호평 받으면서 성황리에 CBT 종료
게임 속 개성 만점 캐릭터를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더욱 특별하게 게임 즐길 수 있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함께 진행 중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CBT(Closed Beta Test)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게임의 핵심 콘텐츠 및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CBT를 진행했다. CBT 과정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독특한 콘텐츠를 경험한 이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데일리 판타지’는 게임 속 독창적인 스토리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이용자는 각양각색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손쉬운 레벨업과 각각의 영웅들이 지닌 독특한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는 물론, 각성 승급, 진용 조합 등의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와 게임 내 BJ 시스템으로 나만의 플레이 경험을 공유하고 다른 BJ를 응원하는 등 더욱 강력해진 커뮤니티를 경험할 수 있다.   

라스타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데일리 판타지의 CBT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응원에 힘입어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는 써니 AR 쿠폰 카드와 다이아를 선물로 증정하고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특정 인원에 도달할 시 금화, 뽑기권, 샌드라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회 뽑기권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페 가입 인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kr-df.rastargames.com/pre_registe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