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는 주지훈이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신선한 무협대작 RPG <신명>이 금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신명>은 수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겸비한 무협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서로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개성 넘치는 던전과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탈 것, 펫, 파트너, 날개 등으로 유저의 수집욕과 육성욕구를 채워주는 무협 액션 RPG 게임이다.

<신명>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서버 무제성전’과 ‘장비각성’, ‘인장시스템’ 및 5차, 6차 전직을 선보인다. 또한, 유저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일부 기능과 콘텐츠의 편의성을 개선하였다.

새로 업데이트된 전직 시스템을 통해서 유저는 일정 레벨이 된 후 ‘환생임무’를 진행 할 수 있게 됐으며,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여 전투력 상승에 힘을 실을 수 있게 된다. ‘장비각성’ 과 ‘인장 시스템’ 은 해당 던전을 통해 아이템획득 및 강화를 진행하며 스텟을 올릴 수 있다.

‘서버 무제성전’은 각 서버의 최상위 길드가 참여하는 콘텐츠로 ‘위성쟁탈전’, ‘용주쟁탈’ 등을 통해 풍부한 보상이 주어지는 한편 전속 무기스킨과 전속칭호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신명>은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 가득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신명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