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붕괴3rd’, 지스타 2018 부스 행사 관람객들의 호평 속 성료
붕괴 퀴즈, 발키리 이구동성, 타임어택 토너먼트 등 특별 프로모션 통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 얻어
4일간 8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해 ‘붕괴3rd’와 지스타 축제 함께 즐겨

모바일 게임 ‘붕괴3rd’ 개발사 미호요(miHoYo Limited)가 이번 ‘지스타 2018’ 부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미호요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8에 ‘붕괴3rd’ 부스를 열고 참가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이번 ‘붕괴3rd’ 부스에는 지난 4일간 8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면서 성황을 이뤘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멘탈 붕괴 퀴즈, 발키리 이구동성, 타임어택 토너먼트, 두근두근 럭키 드로우 등 알차게 마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에 큰 호응을 보내며 이번 축제를 즐겼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에 참가한 모든 관람객들이 캐릭터 카드나 게임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었던 룰렛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굿즈샵을 통해서도 ‘붕괴3rd’의 신규 공식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코스프레 팀 TEAM CSL, RZCOS, COSIS이 함께 한 코스프레 포토존 이벤트와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아이쨩에게 자유롭게 건의할 수 있었던 ‘아이쨩에게 말해요’와 같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면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miHoYo 관계자는 “지스타가 열렸던 지난 4일간 수많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붕괴3rd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굉장히 뿌듯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만나고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시간을 소중히 삼아 더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붕괴3rd’는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성 만점 캐릭터들과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로, 이용자는 임무, 보급, 함대 등을 비롯한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