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로터스마쉬’에서 캐릭터 생성하면 즉시 50레벨 달성 가능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는 캐릭터와 장비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레벨 달성 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인 ‘드래곤네스트’를 즉시 경험할 수 있고, ‘+45레벨 만티코어 장비’ 등 푸짐한 정착 지원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일일 미션 클리어 시 제공되는 ‘카니발포인트’ 모아 희귀 탈 것인 ‘알파카’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네스트 ‘지옥 모드’를 클리어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퇴마사 코스튬’과 ‘악마의 날개’를 선물하고, 캐릭터 생성 후 2주 안에 전투력 15만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해군 코스튭’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악마 날개(7일)’, ‘검은 기사(정령)’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8일 로그인 이벤트’와 복귀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