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의 모바일 좀비 슈팅 게임 '언킬드'가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추가한 2.0.1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co-operative mode)로 플레이어들은 추가된 미션 장소(바이오 저장소, 산업지대 부두, 옥상)에서 새로운 거미 형태의 적들과 싸우게 된다.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감염 지역의 과제를 모두 완료하고 탈출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 시즌 글로벌 리더보드 정상을 차지할 수 있다면 더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언킬드의 게임 디렉터인 토마스 슈테파넥(Tomas Stepanek)은 "지난 업데이트로 언킬드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레벨의 재미를 선사했습니다."라며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함으로써 언킬드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진정 독특한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추가된 무기로는 번개를 발사하는 스톰브링거(Stormbringer)와 레이저 빔을 발사하는 테슬라 건(Tesla Gun), 올드패션 팬을 위한 톰슨 서브머신건(Thompson M1A1)이 있다. 그 외에도 팬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하여 청사진(blueprints)을 찾기 쉬워졌고, 추가 상자 아이템과 더불어 상점 내 새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등의 변경이 이루어졌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