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눈앞, 사전 예약 마감 임박
‘다크에덴M’ OST 공유 시 한정판 보조배터리, 장패드 지급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필수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개발한 ‘다크에덴M’이 사전 예약 마감 시기가 다가온다고 밝혔다.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자는 1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사전 예약 시작 후 5일만에 70만명을 넘어섰다. 또한 실시간 검색 3위에 랭킹되어 일시적으로 사전예약 페이지가 마비가 되는 등 게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현재 사전예약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사전예약 진행 시 게임 플레이에 반드시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고 ‘다크에덴M’ OST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다크에덴M’ 한정판 보조배터리와 장패드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특별 아이템은 사전 예약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발빠른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더불어 온라인 ‘다크에덴’을 함께 했던 길드원, 길드를 찾아 모바일 ‘다크에덴M’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옛 동료 찾기도 기획했다. 옛 동료들을 찾아 모바일에서도 다시 만나 즐겁게 플레이하고 새로운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다크에덴M’ 사전 예약은 http://darkedenM.ilovegame.co.kr/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