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사전예약 실시 후 약 10일만에 신청자 20만명 돌파, 흥행 예감 ‘솔솔’
아름다운 그래픽, 캐릭터의 스토리, 색다른 커뮤니티 요소 공개해 유저 기대감 고취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 10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 모집 인원에 따라 추가 보상 지급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Ken Chou)는 무협 MMORPG '검은강호'의 사전예약 10일만에 참가자 20만명이 몰리며 흥행예감을 높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검은강호’는 지난 31일 사전예약을 실시함과 동시에 게임 속 캐릭터를 연기한 유명 성우진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같은 성과는 메이킹 영상을 통해 공개된 한편의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각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국내 무협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킬, 7일간 데이트, 개개인의 성향을 고려한 연애 매칭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가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소환수 및 게임 속 사계절 영상을 공개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식 출시 전 인기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나이스플레이는 오는 2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신청만 해도 ‘육성구슬 10개’, ‘S급신수: 화기린 1개’, ‘혼옥 500개’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20만명 달성 기념 ‘혼옥 500개’, ‘육성구슬 100개’, ‘중급 경화선로 2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검은강호’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3D 그래픽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유명 성우진을 활용한 스토리 전개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 완벽한 무협 MMORPG를 즐길 수 있다.

‘검은강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www.gekh.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