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새로워진 ‘피파 모바일’ 만나볼 수 있어
자신만의 팀을 구축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 PVP 모드 즐기며 경쟁의 재미 극대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EA SPORTS™ FIFA Mobile’(“피파 모바일”)의 새로운 시즌을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피파 모바일’은 이번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에서 업그레이드된 게임 플레이 엔진과 그래픽, 주요 콘텐츠인 HEAD TO HEAD모드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 차원 높아진 게임 엔진으로 정교해진 그래픽으로 게임 속 선수들의 모습과 게임 내 아이템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구현되어 사실감 넘치는 축구 플레이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AI 제어 시스템을 통해 공을 따라 유동적으로 움직이면서 더욱 지능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실감 넘치는 경기장의 모습과 선수들의 세레모니 등으로 마치 직접 경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그 동안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기다려온 HEAD TO HEAD모드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실제와 동일한 11vs11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실시간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극대화된 경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조직력을 활용해 얼티밋 팀을 구축할 수 있으며, 같은 팀이나 리그, 동일 국적의 선수들을 선발 출전에 포함하거나 AI 트레이너와의 대결을 통해 선수 강화 등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기능과 플레이 모드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 런칭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피파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