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이 출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방치형 자동전투 RPG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이 구글 PLAY SEASONS - 웹툰 게임 특집에 최고의 게임들로 선정되었다.

피쳐드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가스파드 원작인 동명의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IP를 활용한 캐주얼 자동전투 RPG이다. 이번 피쳐드는 원작 웹툰의 감성에 모바일 게임 특유의 박진감과 생생함을 더한 완성도 높은 게임들을 소개한 구글 추천작 특집이며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에서는 특히 웹툰과 게임을 함께 즐기는듯한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이번 피쳐드로 게임 유저들이 이러한 웹툰 게임들 중 최고의 게임을 더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올 1월 국내 출시 및 5월 글로벌 출시와 함께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현재까지 계속된 인기로 여러 차례 피쳐드를 받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구글 추천게임’, ‘3.1기념 대한민국 31개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그라운드 대한민국 대세게임 선정’, ‘구글 플레이 여성의 열정이 담긴 인기게임 선정’, 구글 플레이 페이스북 ‘<Play Highlight> 지금 해볼만한 게임’, ‘구글 플레이 에디터 추천’, 북미/남미/유럽/아시아 주요국가 내 ‘구글 글로벌 피쳐드’에 이어 또 다시 이번 특집 피쳐드에 선정되는 등 그 지속적인 인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번 구글 피쳐드 기념으로 현재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4주간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2배 버프 이벤트와 함께,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신규 유저 스페셜 부스터 이벤트, 다양하고 푸짐한 버프와 보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히 신규 유저가 더 빠르게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피쳐드 기간동안 성장 재화를 두 배로 늘렸으며, 모든 유저들에게 강력한 부스터를 달아주기 위한 5성 수호대 채용권들까지 준비했다고 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총 약 7000개의 다이아와 함께 게임 내 귀한 재화에 속하는 승진권 2장도 특별히 준비하여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최근 ‘데몬월드’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저와의 지속적이고 친근한 소통, 꾸준한 업데이트가 계속된 인기몰이의 비결로 보인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웹툰 게임 특집 피쳐드에 선정되어 웹툰 IP의 컨셉과 내용을 잘 녹여낸 게임이라고 추천받은 것 같아 더 뿌듯하고 감사하다. 늘 초심의 마음으로 게임 유저들의 꾸준한 응원과 피드백에 힘입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운영하겠다”고 전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