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사전예약자 30만 돌파
사전예약 참가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영상 함께 공개
게임 속 캐릭터마다 지닌 개성 만점 매력으로 이용자들의 시선 사로잡으며 기대감 높여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 (鄭澤峰))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가 모든 플랫폼을 통해 누적 사전예약 참여자 수 30만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신비로운 판타지를 배경으로 각양각색 개성을 지닌 영웅들을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매력 넘치는 이들의 일러스트는 이용자의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이용자는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면서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더욱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속 아이돌 캐릭터인 파엘, 미호, 써니, 판도라, 빅토리아, 앨리스, 이사밸라 등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몰입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비롯해 레저, 탐색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독창적인 플레이 방식으로도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전예약 참여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데일리 판타지’는 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부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 주요 플레이까지 미리 엿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라스타게임즈 대표 정저펑 (鄭澤峰)은 “사전예약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가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성과라고 생각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정식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테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는 지난 11월 1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플랫폼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써니 AR 쿠폰 카드와 다이아를 선물로 증정하고,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정해진 숫자만큼 달성되면 금화, 뽑기권, 샌드라 등의 다양한 추가 보상도 증정할 예정이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또 다른 추가 보상이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한 팬클럽 가입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