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점핑서버’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 실시
‘점핑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즉시 50레벨로 점핑 가능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A급 탈 것, 코스튬 아이템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신규 ‘점핑서버’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1월 20일(화) 오픈 예정인 ‘점핑서버’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인 ‘드래곤네스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버 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캐릭터 레벨이 즉시 50레벨로 점핑되며, A급 탈 것 ‘통통한 웰시코기’, ‘+45강 만티코어 장비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점핑서버’의 사전예약은 오늘(6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 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A급 탈것 ‘천사 음메양’과 ‘빅시 코스튬(영구)’을 제공하고, 사전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7레벨 속성공격 용옥’, ‘수룡의 비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점핑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후, 공식 카페에 ‘카카오톡’ ID와 휴대 전화 번호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300드래곤코인’, ‘판도라 선물 상자’ 10개, ‘희귀한 정령알’ 5개가 담긴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