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사전예약 시작
판타지 세계관 속 개성 넘치는 판타지 아이돌 캐릭터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사전예약 신청자에 인게임 아이템 100% 지급하고 일정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 제공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 (鄭澤峰))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를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라스타게임즈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과 같은게임 사업을 비롯해 장난감 제조, 자동차 모형 제작 등 사업을 진행 중인 중국 라스타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로 수십 여개의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을 개발하거나 서비스를 진행 중인 중국 대표 게임사 중 하나로 대표작 ‘삼국지M’, ‘데일리 판타지’를 보유하고 있다. 

‘데일리 판타지’는 판타지 세계에서 매력 넘치는 아이돌이 모험을 떠난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모바일 레저 RPG이다. ‘데일리 판타지’에서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영웅과 멋진 일러스트는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데일리 판타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 판타지’ 이용자는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가진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쉬운 레벨업이 가능하므로 육성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영웅들의 스킬 조합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점도 게임의 매력이다. 또한, 게임 내 여러 가지 콘텐츠 중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이색적인 콘텐츠도 눈에 띈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데일리 판타지’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써니 VR 쿠폰 카드를 증정한다. 사전 예약 신청자 수가 일정 인원에 도달할 때마다 금화, 다이아, 뽑기권, 샌드라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회 뽑기권을 증정하는 팬클럽 가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라스타게임즈 대표 정저펑 (鄭澤峰)는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국내 이용자들을 맞이할 준비를 시작했다.”라며, “데일리 판타지는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라는 독특한 설정 속에서 매력적인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kr-df.rastargames.com/pre_registe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