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실로 이어진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 ‘눈길’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던전모드와 ‘비검’, ‘월드 보스’ 등 수준 높은 콘텐츠 마련
출시 기념 ‘축하 댓글’, ‘닉네임 변경’, ’50 레벨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홍연의 세계’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홍연의 세계’는 동양 클래식 판타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무협 MMOPRG로, 태어날 때부터 붉은 실로 이어져 있는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이 메인 스토리이다. 

캐릭터는 ‘태자’, 설화’, ‘유리’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각 ▲불 ▲얼음 ▲꽃을 형상화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을 구사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수려한 그래픽은 게임의 몰입도를 더하며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쟁 던전, 파티 던전과 비검, 월드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썸에이지는 ‘홍연의 세계’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11월 4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축하 댓글, 닉네임 변경, 50 레벨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홍연의 세계’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세계관과 수려한 그래픽이 특징인 무협 RPG”라며 “정식 출시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지속적으로 즐길거리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홍연의 세계’ 정식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