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전문 서비스사 ‘이펀컴퍼니’ 2018 하반기 공개 채용
게임운영 부문 모집…게임을 좋아하는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해
모바일 MMORPG ‘천명’ 및 ‘권력’, 모바일 SLG ‘삼국지M’을 연달아 성공시킨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2018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 접수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채용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은 게임운영으로, 공식카페 관리와 이벤트 기획 및 진행, 고객동향 VOC(Voice of Customer) 관리, 신규 프로젝트 런칭 준비 등을 담당하게 된다.

게임을 좋아하는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미소녀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있다면 공개 채용 지원 시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1차 실무면접 및 업무 이해도 검사,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올해 12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펀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2013년 설립된 모바일게임 전문 서비스사로, 다양한 고품질의 해외 게임들을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창의, 도전, 화합 비전을 앞세워 변화를 통한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퍼블리싱 역량 강화와 훌륭한 인재 양성, 현지화된 서비스 플랫폼 강화를 통해 사업 역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18년 4분기 대작 MMORPG ‘오크’의 서비스를 준비 중인 이펀컴퍼니는 500vs500 대규모 전투를 강조한 모바일 MMORPG ‘천명’,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 간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권력’, 대한민국 No.1 SLG ‘삼국지M’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4위에 올린 바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는 고퀄리티 해외 게임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지속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기업이다. 창립 이래 가장 중요하게 준비하고 있는 신규 프로젝트를 앞두고 공채를 진행하게 된 만큼 게임을 좋아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