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디지몬 링크즈 서비스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와 함께 특설 사이트 오픈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디지몬 또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 매일 1장 증정
매일 1회 10연속 캡쳐 50% SALE과 함께 캡쳐에서 궁극체 1마리 반드시 등장

디지몬 링크즈가 오늘(5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유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디지몬 또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매일 1장 증정하고 그 외에도 호화로운 아이템도 선물로 증정한다. 교환권으로는 바이킹몬, 로제몬, 홀리드라몬 등 강력한 디지몬으로 교환 가능할 뿐만 아니라 클레스터와 최고급고기 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에는 매일 1회 10연속 캡쳐를 기존보다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에는 10연속 캡쳐에서 궁극체 1마리가 반드시 등장하는 ‘1주년 기념 궁극체 캡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궁극체를 획득할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1주년 기념 특별 사이트(https://digi1monstlinksanniv.bn-ent.net/kr/)에서는 모두 함께 POINT를 모으는 동료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다 함께 POINT를 모아 아구몬에게 동료를 찾아주면 새로운 동료를 늘려 더욱 강력한 파티를 꾸릴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Naver Cafe(http://cafe.naver.com/bnedgls/)에서는 전 세계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각국의 SNS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과 '좋아요' 수의 합계가 1000건을 넘으면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선물을 증정한다(Naver Cafe에서는 댓글수만 합산).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