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무한대전’, 지난 2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28일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오는 10일까지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100vs100 대규모 공성전 업데이트 예고!

㈜엔유소프트(대표 김영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턴제 RPG ‘삼국지 무한대전’이 지난 28일(금)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무한대전’은 지난 2016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했던 ‘천군 : 무한쟁탈전’의 제작진들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리오픈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약 350여 종의 삼국지 영웅들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화려한 외형과 세련된 공격 스킬을 자랑한다.

엔유소프트는 ‘삼국지 무한대전’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수)까지 연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연합원들이 함께 연합 포인트를 모아 연합 보스를 소환하고, 연합 보스 전투 준비 및 소환한 연합 보스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를 통해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개의 연합에게 제왕의 증표 5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보스 소환 및 시련의 탑 오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매주 토~일 오픈하는 명계 스테이지를 통해 명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클리어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중 100 vs 100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신규 콘텐츠 공성전 및 할로윈 이벤트 등 더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엔유소프트는 “’삼국지 무한대전’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양대 마켓의 유저들이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달 중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넥슨과 엔씨소프트 출신의 최정예 베테랑 개발자들로 구성된 엔유소프트가 지난 3년간의 개발력이 응집된 ‘삼국지 무한대전’을 통해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라며,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턴제 RPG ‘삼국지 무한대전’은 애플 앱스토어(https://app.adjust.com/6ev2u2i)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w5moun4)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