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무협MMORPG ‘신명’ 홍보모델 주지훈 선정
주지훈이 활약한 ‘신명’ TVC 메이킹 영상 공개
글로벌 성공작 ‘신명’ 한국 출시 예정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는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3D무협 MMORPG ‘신명’이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신명’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배우 주지훈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과함께’, ‘공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앞서 ‘신명’은 주지훈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TVC의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신명’은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 MMORPG 게임으로 이 외 결혼 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신명’ 은 현재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국가에 선출시 되었으며,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 상위권에 랭크 되어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한편, ‘신명’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sm.itrigirls.com/event)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소식을 접해 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