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추석을 기념해 Eplay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오는 25일(화)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축하 패키지 수령 가능해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여 프로모션에 참여할 기회를 얻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게임 플랫폼 Eplay에서 한가위 추석을 기념해 플랫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Eplay는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게임을 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펀컴퍼니의 대표적인 SLG ‘삼국지M’은 물론, ‘천녀유혼 for kakao’, ‘주선 for kakao’, ‘권력:THE RULERS’ 등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중인 게임을 모아서 보여준다.

또한, Eplay에서는 이펀컴퍼니 게임과 관련된 여러 가지 영상과 웹툰 감상이 가능하며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프로모션을 주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는 오는 25일까지 Eplay 한가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후 보상을 받고 싶은 게임을 선택해서 정확하게 답하고 한가위 축하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매일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한가위 프로모션에 1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Fun 씨앗이나 금화 증정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한가위 추석을 기념하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Eplay 플랫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Eplay 플랫폼 프로모션은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함께 즐겨주시길 바라고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는 대규모 연맹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NO.1 SLG ‘삼국지M’, 환상과 낭만이 넘치는 요재지이를 원작으로 하는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등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