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프란디아’ 오픈 및 ‘거래소 시스템’ 추가
신규 분쟁전 콘텐츠 ‘칸의 성전’, 승리 진영 전용 던전 ‘불의 던전’ 공개
반복 수행 콘텐츠 줄이고, 1회 완료 보상 상향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서비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프란디아’를 추가하고, 유저 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를 도입했다. 

또 신규 분쟁전 콘텐츠 ‘칸의 성전’을 공개하고, ‘칸의 성전’에서 승리한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던전 ‘불의 던전’을 추가했다. 

매일 반복적으로 수행하던 ‘일일퀘스트’의 개수를 줄이고, ‘일반던전’, ‘정예던전’, ‘콜로세움 일반전’의 입장 횟수를 줄이는 대신 각 콘텐츠의 완료 보상을 상향해 플레이 피로도를 감소시켰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 임무를 수행하면, ‘에소스 무기상자’, ‘궁극 방어구 선택권(5종)’을 지급하고, ‘1천만 골드’를 선물한다. 또, ‘전설 등급 룬(6개)’과 ‘방어구/장신구 초월정수’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석 기간에는 온타임 이벤트로 ‘궁극 강화 정령석’, ‘전설 정수’, ‘승급석’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xE(액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