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러뮤트, 골든 리트리버, 보더콜리, 장모 치와와 신규 강아지 4종 새롭게 선보여
게임 플레이 하며 다양한 미션 완료하면 골드 박스 등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Dogs’에서 신규 강아지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강아지는 알래스칸 맬러뮤트, 골든 리트리버, 보더콜리, 장모 치와와 총 4종이며, 장모 치와와는 교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썰매 끄는 개로 잘 알려진 대형견 알래스칸 맬러뮤트와 황금색 털이 매력적인 골든 리트리버가 등장한다. 아울러, 가장 똑똑한 개로 손꼽히는 보더콜리와 귀엽고 애교 많은 소형견 장모 치와와도 게임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캐릭터가 2레벨이 되면 A등급 수컷 강아지 상자를 지급하고, 강아지 관리, 산책하기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박스, 루비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의상을 착용한 강아지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참여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한편, ‘마이프렌즈:Dogs’는 포메라니안, 푸들, 닥스훈트 등 130여 종의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마치 진짜 강아지를 키우는 것처럼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뽐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귀여운 강아지들을 리얼하게 담아낸 퀄리티 높은 그래픽, 강아지를 케어하고 꾸미는 감성적인 콘텐츠에 대한 10~20대 여성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아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마이프렌즈:Dogs’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f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