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구글플레이스토어 통해 정식 출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홍보 영상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돌로조이(대표 Jianyu Wang)가 개발한 모바일 SNG 시뮬레이션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을 금일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에서 유저는 레스토랑의 점장이 되어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 등의 멍냥세프, 서버 등 크루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해가는 SNG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60여종의 캐릭터와 함께 음식을 개발하고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나만의 가게 인테리어, 요리 레시피 개발, 홍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등장하는 다양한 에피소드, 퀘스트 등과 함께 SNG요소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교류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도 가능하다. 

플레이위드는 국내 실정에 맞는 콘텐츠 작업과 함께 한글화를 진행했다. 코코레스토랑은 금일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와 함께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코르크, 장식코인, 채용권 등 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게임아이템을 전원에게 증정했으며, 사전 예약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영화 예매권, 외식 상품권 등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며, 요리사 캐릭터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로 공식 카페에서는 쿠폰이벤트, 팬아트 공모전 등 다양한 카페 이벤트도 진행하며 새로운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모바일 사업부장은 “새로운 스타일의 SNG 시뮬레이션 코코레스토랑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서 매우 기쁘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코레스토랑의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ocorestauran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