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변신 액션 애니메이션, ‘시노스톤(가제)’ IP에 기반하여 전 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세계 최고 수준의 VR 게임 개발
양사가 보유한 경쟁력있는 콘텐츠 및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VR 게임으로 자리매김 기대
탄탄한 콘텐츠 및 IP를 보유한 회사와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사업을 다각적으로 확대할 방침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스튜디오더블유바바㈜(대표 이홍주)와 손잡고 ‘시노스톤 VR(가제)’ 공동 사업을 체결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중국 공영 방송 CCTV를 통하여 중국 전역에 인기리에 방영한 ‘마스크 마스터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노스톤(가제)’을 세계 최고 수준의 VR 게임으로 개발함으로써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VR 게임 시장 점령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VR’, ‘또봇 VR’ 등 유명 IP 기반의 VR 게임 개발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 드래곤플라이는 스튜디오더블유바바와의 협업을 통하여 양사가 보유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 및 탄탄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VR 게임을 개발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자사는 스튜디오더블유바바 등 경쟁력 있는 콘텐츠 및 IP를 보유한 회사와 탄탄한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사업을 다각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며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통한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여 차세대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강조했다. 

‘시노스톤(가제)’은 ‘헬로 카봇’, ‘매직어드벤처’ 등을 제작한 국내 3D 애니메이션 콘텐츠 강자인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신규 작품으로, 정령과 하나 되어 세상을 수호하는 히어로인 봉과 친구들이 세상의 평화를 위한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3D 애니메이션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