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 정식서비스 100일 기념 프로모션진행
100일 소식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다이아를 지급하고 전서버 이용자에 추가 보상까지 제공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선수 SSS 키엘리니가 추가되고 추천서에서 새로운 선수 리스트로 갱신돼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 Games(대표 스기노 노리카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자사 게임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Champions Manager MOBASAKA, 이하 챔피언스 매니저)’가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100일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26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챔피언스 매니저’ 공식 페이스북의 100일 소식을 SNS와 블로그 등 커뮤니티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뽑기권을 지급하며 페이지의 댓글이 1,000개를 돌파할 시에는 전서버 이용자에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앞선 지난 업데이트에서 신규 선수 SSS 키엘리니를 추가하고 추천서에서 SS 바란, SS 나바스, S 사울, S 루카쿠, S 움티티, S 제주스 총 6명의 새로운 선수 리스트로 갱신하기도 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이용자가 구단 감독이 되어 관심 있는 선수를 영입하고 육성하면서 팀을 성장시켜나가는 리얼 축구 RPG이다. FIFPro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어 실제 유명 선수를 영입하고 지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경기 중에는 선수들이 지닌 다양한 스킬로 게임의 흐름을 바꾸는 등 다양한 전술 플레이도 가능하다. 직접 조작을 통해 드리블과 패스 위치를 조절 가능한 동시에 모든 콘텐츠를 한 손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챔피언스 매니저가 100일을 맞이하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용자분들께서 참여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도록 전서버 보상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챔피언스 매니저에서 만족스러운 축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