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이 태그 팀으로 싸우는 특수 캐릭터인 '더블 캐릭터'를 한국판에서 첫 공개
더블 캐릭터 등장 기념 특별 사이트 오픈!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재회! 높은 곳에 있는 해적' 이벤트 진행 중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가 서비스하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에 2명이 태그 팀으로 싸우는 특수 캐릭터인 '더블 캐릭터'가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더블 캐릭터는 2명이 태그 팀으로 싸우는 특수 캐릭터로, 필살기 사용 시 일정 턴 동안 더블 캐릭터 상태가 되며 캐릭터 교체를 통해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는 1턴에 1번만 교체할 수 있고 캐릭터 교체를 통해 각 캐릭터의 선장 효과를 파티에 반영할 수 있다. 

더블 캐릭터 등장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고페스(9월 9일 12:00 ~ 9월 15일 11:59 예정)에서는 '루피&에이스 전장의 재회'가 스고페스 한정 캐릭터로 등장한다. '밀짚모자를 쫓는 해병 스모커&타시기'는 로그인 보너스로 9월 6일부터 21일(예정)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더블 캐릭터 등장과 함께 게임 내에서 '재회! 높은 곳에 있는 해적' 이벤트도 열린다. 스페셜 모험 '높은 곳에 있는 해적'을 클리어 할 때마다 '격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1번 클리어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이 '격파 포인트'는 클리어한 모험의 난이도에 따라 다르다. 모든 유저가 힘을 모아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더블 캐릭터 '크로커다일 & 다즈 다시 일어난 두 사람'을 비롯한 호화 보상도 획득할 수 있어 원피스 팬이라면 반드시 참가해야 할 이벤트이다.

응모 모험인 '마린포드 총집합 편'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호화로운 보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특별 사이트(https://optckr-hspsp.bn-en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식 Naver Cafe에서도 유저를 대상으로 차기 더블 캐릭터 후보를 모집하는 이벤트 '원피스 명콤비는 과연 누구!?'가 진행 중이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피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험 RPG이자 탭 배틀 게임으로, 201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 내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 타이틀이다.

향후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s://www.bandaigames.channel.or.jp/list/one_main/tc/kr/)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bneopt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