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 ‘DRAGON QUEST XI: Echoes of an elusive Age’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21일(금)까지 에스타크와 킹 레오, 드라키와 슬라임 유닛 등 다양한 레이드 보스 소환 가능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와 레이드 코인으로 이벤트 한정 장비와 신규 유닛 등 풍성한 보상 얻을 수 있어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RPG 게임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이하 드래곤 퀘스트 X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이용자들은 21일(금)까지 인기 RPG ‘드래곤 퀘스트 XI’의 에스타크를 신규 레이드 보스로 만날 수 있게 된다. 에스타크를 처치할 시 이벤트 한정 장비 재료와 이벤트 포인트, 레이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한정 장비를 얻거나 또 다른 레이드 보스 킹 레오, 드라키, 슬라임 유닛을 소환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보스와 함께 새로운 퀘스트 콘텐츠도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드래곤 퀘스트 XI’의 인기 몬스터 골렘과 칸다타를 포함한 몬스터들과 연속으로 전투하거나 용왕과 야마타노오로치가 보스로 등장하는 보스 전투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 전투 클리어 시 이용자는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메달은 로토의 검을 포함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 장비와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은 일일 출석과 이벤트를 통해 슬라임 유닛을, 밀의 보물창고 이벤트를 통해 대마석과 강화 포트, 길거북 패밀리, 킹 메탈 미니텐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정식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캘리포니아 롱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FINAL FANTASY BRAVE EXVIUS 팬 페스타 2018 이벤트를 개최한다. 팬 페스타 이벤트는 12월 8일과 9일에 진행되며, Showclix 페이지를 통해 행사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팬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관련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퀘어에닉스 홈페이지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