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GS25와 함께 즐기는 프로모션 진행
GS25에서 도시락 구매 시 13종의 인게임 아이템 및 푸짐한 경품 증정 예정
2D 라이브로 구현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실제와 같은 생동감 넘치는 전투 선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에서 GS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삼국지M’은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GS25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GS25에서 ‘삼국지M’행사 도시락을 구매 시 13종의 인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용자는 GS25에서 도시락을 구매 후 받은 쿠폰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30일 까지는 ‘나만의 냉장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도시락을 2개 구매 시 GS&POINT를 적립 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스탬프 2개를 획득한 뒤, 뽑기 버튼을 클릭하여 나오는 4가지 쿠폰 중 랜덤으로 나오는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삼국지M’은 대규모 전투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SLG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무장을 2D 라이브로 구현해 실제와 같은 생동감을 더했으며, 사계절로 나뉘는 삼국지 시대의 배경을 비롯해 수많은 병력이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또한 이 게임이 가진 매력이다.

특히, 방대하면서도 장엄한 삼국지 역사의 스토리 라인을 따라 역사적 사건들을 마주하며 영토를 넓히고 천하통일 업적을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경험하면서 무게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GS25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맛있는 도시락과 함께 푸짐한 선물로 삼국지M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