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연인 ‘소봉’을 연모하는 비련의 캐릭터 ‘아자’로 완벽 변신
목완청-왕어언-아주에 이은 최종편 공개, 다양한 원작 캐릭터 연기해 큰 호응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팔부 M for kakao’의 홍보모델 배우 채수빈과 방송인 김숙이 참여한 홍보영상 ‘아자편’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자’는 ‘천룡팔부M for kakao’ 주인공 ‘소봉’이 사랑한 연인 ‘아주’의 여동생으로, 언니의 죽음 이후 형부인 ‘소봉’을 너무 사랑하지만 끝내 이루지 못한 채, 모든 것을 바치고 죽음을 맞이하는 비운의 캐릭터다. 

홍보모델 채수빈과 김숙은 각자 상반된 매력을 십분 발산, 현실에 대한 아쉬움과 형부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표현하는 ‘아자’로 변신하는데 성공했다. 

이들은 ‘아자’ 뿐만 아니라 ‘목완청’, ‘왕어언’ 등 원작 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해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를 널리 알려왔다. 

‘천룡팔부M for kakao’의 홍보영상 ‘아자’편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룡팔부M for kakao’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대표 무협 소설 ‘천룡팔부’ IP를 활용해 개발된 작품으로 소설의 장대한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 배경 등에서 원작의 풍성한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천룡팔부M for kakao 홍보영상 ‘아자’편 : https://youtu.be/ttqF9RPHV7w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