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외형과 능력치를 변화시키는 ‘코스튬’
성장이 더욱 빨라진다…코스튬 배지ㆍ등급 강화 몬스터 새롭게 선 보여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콘텐츠 ‘코스튬’과 신규 SSR 등급 영웅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은 영웅의 외모 변형뿐만 아니라 능력치 상승을 꾀할 수 있다. 일부 특별 코스튬은 영웅의 스킬 효과까지 변경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이 영웅을 더욱 빠르고 쉽게 성장할 수 있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우선 코스튬에 포함된 배지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코스튬에 배지를 장착해 영웅의 성장을 보조할 수 있다. 배지는 새롭게 추가되는 ‘배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급 강화 몬스터가 등장하면서 이용자들은 더욱 쉽게 영웅의 등급 강화를 진행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신규 SSR 등급 영웅 베르단디와 니키타를 새롭게 추가했다. 베르단디와 니키타는 물과 불 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에서 활약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7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규 코스튬 1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500 수정 뿐만 아니라 SSR등급 영웅 2종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강림 ‘니키타’ 강림 던전을 절반의 스태미나로 즐길 수 있는 스태미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