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중 서비스 1주년 맞이 ‘액스타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거래소 시스템’ 오픈 및 신규 서버 ‘프란디아’ 추가
신규 점령전 ‘칸의 성전’, 승리 진영만 입장 가능한 전용 던전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서비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https://i.nx.com/2Ii)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루비(600개)’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액스타트’ 업데이트는 9월 중 진행 예정으로, 이용자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시스템’과 신규 서버 ‘프란디아’가 추가된다. 또 신규 점령전 콘텐츠 ‘칸의 성전’을 공개하고, ‘칸의 성전’에서 승리한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던전이 추가된다. 

기념 이벤트로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최고 등급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고, ‘초고속 성장 레벨업 이벤트’와 최대 1천만 ‘골드’, ‘루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3일부터 ‘AxE(액스)’ 1주년 업데이트 CF를 공개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xE(액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