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여신 리쿠르팅RPG ‘리그오브엔젤스’ 캐릭터 일러스트 2종 공개
GTA5 최고의 아트 디렉터 출신 그래픽 총괄감독이 참여한만큼 높은 완성도 돋보여
‘리그오브엔젤스’ 유럽에서 이미 인지도 높은 프랜차이즈 IP

유주게임즈코리아(지사장 Bruce Bao)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여신 리크루팅 RPG ‘리그오브엔젤스’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리그오브엔젤스’가 공개한 캐릭터 일러스트는 ‘피의노래’와 ‘우주지휘관’ 총 2종으로, 게임에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 중 일부이다. 일러스트는 GTA5 최고의 아트 디렉터가 그래픽 총괄감독으로 참여한 만큼 완성도가 높다. 공개한 일러스트는 매력적이고 분위기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용자로 하여금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리그오브엔젤스’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 시리즈가 존재하는 정통적인 IP인만큼, 이미 유럽 등에서는 인지도가 높다. 특히, 100여개 국에 글로벌 서비스하여 성공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게임 흥행성은 이미 검증된 상황이다.

게임은 대륙의 통치자였던 여신족이 몰락하고, 사악한 어둠의 힘이 드러나 세계종말이 다가올 때에 여신족의 ‘궁극의 도구’를 얻은 자 만이 종말을 막을 수 있다는 세계관으로부터 시작된다. 이용자는 이 모험에 참여하여 나만의 여신군단을 만들고, 여신과 함께 전투하며 여신족의 영광을 회복해 나가게 된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리그오브엔젤스’는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 Bruce 지사장은 “리그오브엔젤스는 이미 유럽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IP이다”라며, “오늘 공개된 일러스트 캐릭터를 확인해보시고 유럽을 사로잡은 리그오브엔젤스의 매력을 미리 느껴 보시길 바란다. 더불어 현재 리그오브엔젤스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나만의 여신을 선택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yoozookorea.com/

[온라이프]